김영대, 살아있는 김현수와 눈물의 재회! (ft.모자상봉)ㅣ펜트하우스2(Penthouse2)ㅣSBS DRAMA

нийтэлсэн 2021 Бар 26-нд
Үзсэн тоо 636 375
25

김영대(주석훈)는 죽은 줄 알았던 김현수(배로나)와 만나 눈물의 재회를 한다.
SBS 금토드라마 ‘펜트하우스2(Penthouse2)’
☞밤 10시 본방송
#펜트하우스 #김영대 #김현수
▶ Hompage : www.sbs.co.kr/tv/drama
▶ Subscribe SBS Drama : bit.ly/2ShWout

SBS Drama
Сэтгэгдлүүд  
  • 이남용

    이남용

    11 цагийн өмнө

    로나:석훈아
    석훈:로나야
    로나:깨어난지 일주일됀나봐
    석훈:너엄마가 깨어낮스면좋아하건데
    애교:석훈아.
    석훈:엄마ㅠㅠㅠㅠ

  • 김말이

    김말이

    Өдрийн өмнө

    석훈이의 심정:(어떻게...죽은 로나가!!!나에게 영상통화를!!!!허거걱)
    잠시후•••
    (로나가...어떻게 죽다깬거야?!)
    석후나...
    엄마!!!!!도 죽었는뎈!!!!!ㄴ0○0ㄱ

  • 아리아리

    아리아리

    2 өдрийн өмнө

    1:05 존잘석훈

  • 혬

    2 өдрийн өмнө

    3:28 어..내가 죽은건가?

  • 임혜나

    임혜나

    2 өдрийн өмнө

    나 로나 보고 귀신인 줄

  • Matoin in in in

    Matoin in in in

    2 өдрийн өмнө

    저정도면 석훈이가 죽은건데

  • Chu

    Chu

    3 өдрийн өмнө

    Okay but can we appreciate Kim YoungDae’s acting here, when he saw Sim suryeon, his eyes filled up with tears and he went to hug her it was so well acted it really makes us feel how much he missed her and rona

  • 최min

    최min

    3 өдрийн өмнө

    심수련이랑 석훈이 재회할때 심수련 문앞인거 같은데
    왜 안고 석훈이 얼굴 쓰다듬을때 뒤로간거 같지?

  • 으이

    으이

    3 өдрийн өмнө

    석훈이는 ㅈㄴ 당황스럽겠네 여자친구 살아나고 엄마살아나고 ㅋㅋㅋㅋㅋ

  • 바나나 먹으면 나한테 바나나?

    바나나 먹으면 나한테 바나나?

    3 өдрийн өмнө

    1:42에 한참 샌서...? 수술 했다는데 샌서에요 뭐에요오..?

    • 물 색소폰 연주

      물 색소폰 연주

      2 өдрийн өмнө

      횡설수설

  • 전여진

    전여진

    3 өдрийн өмнө

    그래서 어디 파스타집 간다고??

  • 랑

    3 өдрийн өмнө

    이제...석로가 포옹도 하고 손잡고 로나가 석훈이한테 안기기도 했으니 이제 남은.....건... 키스 뿐이네♡ 작가님 록련 키스도 만들어 주셨으니깐...석로 키스신도 만들어 주실꺼쥬?

  • S S

    S S

    3 өдрийн өмнө

    One of s2's best scenes ~~~

  • 콩순표

    콩순표

    4 өдрийн өмнө

    로나양 ㅠㅠ

  • 윤정이

    윤정이

    4 өдрийн өмнө

    근데...심수련배우님은 주석훈님이 있는것 모르고 들어온거임 아님 알고 들어오거임?

  • 김선숙선숙

    김선숙선숙

    5 өдрийн өмнө

    재미있어요 ☆☆☆**♡♡☆

  • 두두피치

    두두피치

    5 өдрийн өмнө

    나 배로나 되고 싶어 진심으로

  • ᄒ서유진

    ᄒ서유진

    5 өдрийн өмнө

    근대 석훈아.. 로나 보고싶은건 아누댕.. 머리다쳤는대 머리를 만지묜 오뚝행.

  • 이서현

    이서현

    5 өдрийн өмнө

    1:24 수술부위를 저렇게 만진다고?

  • Yoongi Min

    Yoongi Min

    6 өдрийн өмнө

    I thought that she died 😍☻🖤

  • 감초맛쿠키

    감초맛쿠키

    6 өдрийн өмнө

    실제로드라마:아 뭐야 안 슬픈데?
    유튜브:어엉ㅇ우ㅜㅜㅜㅜㅜ뭐야ㅜㅜㅜㅜ개슬퍼ㅜㅜㅜㅜ

  • 김유민

    김유민

    6 өдрийн өмнө

    석훈이 우는연기 대박..ㅠㅠ 나 진짜 울을뻔..

  • 김영곤

    김영곤

    6 өдрийн өмнө

    3:49 뒤에는 죽었던 여친 앞에는 죽었던 엄마ㅋㅋㅋㅋㅋㅋ

  • 김현진

    김현진

    6 өдрийн өмнө

    로 나가 사람 거 처음 봤다

  • 이앙마

    이앙마

    7 өдрийн өмнө

    배로나는 안아주고 심수련한테는 안기네 디테일 미쵸

  • 황수연

    황수연

    7 өдрийн өмнө

    김현수 언니 귀여워 ♡♡

  • Dianira Lisbeth

    Dianira Lisbeth

    7 өдрийн өмнө

    Seok hoon y bae rona🤩😻😻😻

  • 205 17이서현

    205 17이서현

    8 өдрийн өмнө

    하은별:내 평생의 원수가 살아돌아왔습니다...

  • 캐비넷

    캐비넷

    8 өдрийн өмнө

    로나야ㅜ

  • 분홍곰돌이

    분홍곰돌이

    8 өдрийн өмнө

    석훈파소리질러!!!!!!!!!!!!!♡♡♡♡♡

  • 미래에겜방송

    미래에겜방송

    8 өдрийн өмнө

    1:13아~로맨스..

  • 이원림

    이원림

    9 өдрийн өмнө

    감정찐찌잘잡네

  • 강봉상

    강봉상

    9 өдрийн өмнө

    저기

  • 뿐이

    뿐이

    9 өдрийн өмнө

    아니 솔직히 펜트하우스 너무 비현실적이긴 하네요
    로나가 어떻게 살아돌아오냐고 적어도 뇌사인데

  • firdi chaiba

    firdi chaiba

    9 өдрийн өмнө

    1part

  • firdi chaiba

    firdi chaiba

    9 өдрийн өмнө

    cry

  • 다니지yui ijo

    다니지yui ijo

    9 өдрийн өмнө

    배로나

  • Bluff Catcher

    Bluff Catcher

    10 өдрийн өмнө

    예토전생이 거의 오로치마루급이네

  • Abd Ahmad

    Abd Ahmad

    10 өдрийн өмнө

    بدي ابكي

  • 다정한

    다정한

    10 өдрийн өмнө

    석훈 로나 꽁냥길만 걷자🤍

  • Danna Henao

    Danna Henao

    10 өдрийн өмнө

    이것은 내가 본 최고의 한국 드라마 중 하나이며 적극 추천합니다!

  • 정지선

    정지선

    10 өдрийн өмнө

    아이고,석훈아.울지마.ㅠ.ㅠ

  • 짜냥쓰

    짜냥쓰

    10 өдрийн өмнө

    진짜 이거보고 울뻔했어..

  • 키라메이쟈세나

    키라메이쟈세나

    10 өдрийн өмнө

    신이 살리셨다 신님 감사할따름이양

  • 윤해용

    윤해용

    10 өдрийн өмнө

    로나아ㅠㅠㅠ

  • 태희채원TV

    태희채원TV

    10 өдрийн өмнө

    주석경 자는거귀여워

  • 이문환

    이문환

    10 өдрийн өмнө

    불사조하우스

  • 이창환

    이창환

    10 өдрийн өмнө

    ?

  • 김하늘

    김하늘

    10 өдрийн өмнө

    로나♥석훈

  • angelica h

    angelica h

    10 өдрийн өмнө

    She died or not in the end?

    • ParkTwice

      ParkTwice

      7 өдрийн өмнө

      No she didn't die.

  • Maraw Hussein

    Maraw Hussein

    10 өдрийн өмнө

    ممكن اسم المسلسل ارجوك بالعربي

    • RoRo99 black

      RoRo99 black

      2 өдрийн өмнө

      السقيفة

  • 이하민선애

    이하민선애

    11 өдрийн өмнө

    결혼하는거 보고싶어서 벌써 떨리는군....^^

  • 체리잼

    체리잼

    11 өдрийн өмнө

    펜드하우스는 죽은애가 께꾸닥하고, 쭉~~일어나고 께꾸닥 하고 쭉~~일어나고 ㅋㅋㅋ

  • U*나 shim

    U*나 shim

    11 өдрийн өмнө

    배로나.. 교련시간인가.

  • Way May

    Way May

    11 өдрийн өмнө

    헐 이제 배로나까지 살려내..?
    왜 이제 민설아도 아예 살리지 그래

  • iii iii

    iii iii

    11 өдрийн өмнө

    여기 경소 촬영장인데

  • Loren

    Loren

    11 өдрийн өмнө

    1:24 I want hug like that 😩😭😭

  • 동팔

    동팔

    11 өдрийн өмнө

    석훈 : 내여자가 살아있습니다

  • 수우박

    수우박

    11 өдрийн өмнө

    로나 이쁘다 이드라마왜케 슬퍼..;

  • Montserrat Pérez

    Montserrat Pérez

    11 өдрийн өмнө

    Lo amooo

  • Montserrat Pérez

    Montserrat Pérez

    11 өдрийн өмнө

    Pinshi drama espectacular

  • 어!저거 난데?

    어!저거 난데?

    11 өдрийн өмнө

    이게 불사족이다 이러니 드리마가 않 망하지 ㄷㄷ

  • 장그장그tv

    장그장그tv

    11 өдрийн өмнө

    석로 언제나 응원한다

  • 리아삐약

    리아삐약

    11 өдрийн өмнө

    난 왜 로나보다 은벼리가 더 끌리지?

  • 엘라

    엘라

    11 өдрийн өмнө

    저때 석훈이 리얼 멘붕각ㅋㅋㅋ죽은줄알앗던 두사람을 연속으롴ㅋㅋㅋ봐버려서

  • 엘라

    엘라

    11 өдрийн өмнө

    석훈이 트루랍...

  • 야구덕후

    야구덕후

    11 өдрийн өмнө

    그 와중에 석훈이 석경이놔두고 감ㅋㅋㅋ

  • Youngsuk Chai

    Youngsuk Chai

    11 өдрийн өмнө

    로나야 꼭 건강하세요

  • Maria Ferreira

    Maria Ferreira

    11 өдрийн өмнө

    I guess people keep forgetting seokhoon also struggled with a lot

  • 우와나나

    우와나나

    11 өдрийн өмнө

    ???:너도 승기형처럼 전두엽 갈아끼우는 수술했구나?

  • Soo-Yeon Hwang

    Soo-Yeon Hwang

    11 өдрийн өмнө

    석훈이 연기 쩐다 쩔어...아••보는 내가 몰입되네...

  • 이선우

    이선우

    11 өдрийн өмнө

    펜터 수도 언제 나와요

  • 한바이트 TV Hanbite TV

    한바이트 TV Hanbite TV

    11 өдрийн өмнө

    와 배우분들 대사 발음이 정확하시다 자막 거의 다 맞네 ㄷㄷ

  • 살짝구질구질해지는데

    살짝구질구질해지는데

    11 өдрийн өмнө

    팬트하우스..... 외국인들이 더 몰입하는듯...

  • هدوء البحر

    هدوء البحر

    11 өдрийн өмнө

    أسم مسلسل بليزززززز

    • RoRo99 black

      RoRo99 black

      2 өдрийн өмнө

      السقيفة

  • هدوء البحر

    هدوء البحر

    11 өдрийн өмнө

    أسم مسلسل بليزززززز

  • Karla Maldonado

    Karla Maldonado

    11 өдрийн өмнө

    Bae Rona🥳

  • 김서윤김서아기환

    김서윤김서아기환

    11 өдрийн өмнө

    배로나

  • 다혜일상

    다혜일상

    11 өдрийн өмнө

    석훈이오빠 우는거 처음 본것같은데

  • Saja Hany

    Saja Hany

    11 өдрийн өмнө

    ممكن اعرف هى المشهد ده في انو حلقه

    • RoRo99 black

      RoRo99 black

      2 өдрийн өмнө

      ١١

  • 김소담

    김소담

    11 өдрийн өмнө

    애네보면 로미오와 줄리엣같아....

  • ks L

    ks L

    12 өдрийн өмнө

    사람을 들었다 놨다

  • theresa

    theresa

    12 өдрийн өмнө

    just one hug was enough to send us seokrona shippers into a coma, now imagine a kiss-

  • Diya Routh

    Diya Routh

    12 өдрийн өмнө

    Ep number?

    • RoRo99 black

      RoRo99 black

      2 өдрийн өмнө

      11

  • ᄇᄌᄇ

    ᄇᄌᄇ

    12 өдрийн өмнө

    근데 솔직히 저래도 벌 받을건 받아야 한다고 생각함 석훈이.. 불쌍하지만 벌 받을건 받아야지

  • 김민혁

    김민혁

    12 өдрийн өмнө

    어휴 석훈이가 얼마나 로나를 좋아했으면

  • 승민YouTube

    승민YouTube

    12 өдрийн өмнө

    둘이사귀면 좋겠다

  • Geovana

    Geovana

    12 өдрийн өмнө

    Jesus loves you and he is coming back ❤️

  • 동희이뿌

    동희이뿌

    12 өдрийн өмнө

    킥느드븟듯1ㅣ2ㆍㅡ3ㅌㅈㅂㅍㅍ87

  • Laon

    Laon

    12 өдрийн өмнө

    이러다 민설아도 살아 돌아오겠다

  • 신신민지

    신신민지

    12 өдрийн өмнө

    역시 로나랑 석훈 진짜 케미다~!ㅠㅠ 둘이 또 만났어~! 다행이다 수련언니도 돌아와서 진짜 다햏이다 돌아와줘서 고맙습니다 수련언니~^^ 로나도 일어나줘서 고맙고 항상 석훈 옆에 있어줘서 고마워
    이젠 로나는 죽지 말고 계속 살아 석훈이랑 알겠지~? 다행이다 진짜~ㅠㅠ

  • 제너러리

    제너러리

    12 өдрийн өмнө

    펜트하우스=안죽은 사람 2명 무덤만든 드라마

  • 준유준유디미

    준유준유디미

    12 өдрийн өмнө

    로나언니

  • 최혜원

    최혜원

    12 өдрийн өмнө

    로나는 살아서 엄마가 아니 남친한테 먼저 전화하네

  • 서흥김하은

    서흥김하은

    12 өдрийн өмнө

    석훈이 너무 좋은 날이네 여친 살아있는거 알고 엄마 살아있는거 알게돼서

    • 서흥김하은

      서흥김하은

      10 өдрийн өмнө

      @에콩나언맘 ㅋㅋㅋㅋㅋㅋ

    • 에콩나언맘

      에콩나언맘

      10 өдрийн өмнө

      기쁨두배

  • 모닝

    모닝

    12 өдрийн өмнө

    우리반에서 2주전엔가..3월달쯤에 우리반에 펜트하우스 한참 유행이였을때쯤 반에서 친구랑 펜트하우스라고 얘기했는데 그 뒤에있던 남자애가 펜티하우스는 자기도 있다면서.. 펜티하우스라고.. 배로나살았단 얘기하니깐 그 남자애가 메로나가 어떻게 살아나냐고..

  • 유리

    유리

    12 өдрийн өмнө

    0:06 쇼파에 저 여자 누구임??

    • 서흥김하은

      서흥김하은

      12 өдрийн өмнө

      @쵸코바닐라 ㅋㅋㅋ요양보호샄ㅋㅋ간호사 일듯

    • 쵸코바닐라

      쵸코바닐라

      12 өдрийн өмнө

      요양보호사 아닐까용??(요양보호사 맞나???)

  • 임희상

    임희상

    12 өдрийн өмнө

    머리 3번열었는데 머리카락 기노

  • 보라젖소 와 핑크젖소

    보라젖소 와 핑크젖소

    12 өдрийн өмнө

    로나 병실에 있던사람 누구에요 민트색 옷입고있는분

    • 아이즈원영원해

      아이즈원영원해

      12 өдрийн өмнө

      간호사인거같아용!!

  • 초보음악가

    초보음악가

    12 өдрийн өмнө

    로나는 화장을 언제 했지?